공지사항 보도자료 고객문의
보도자료
한울티엘의 보도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418
제목 한울티엘, 엘러펀트 라이트(Elephant Light) 출시
작성자 hanultl
작성일자 2020-11-26
https://www.coldchainplatform.com/news/hanultl-launches-t-light-passive-packaging_ko.php
 
 
 

다회용 패시브 포장재 ‘엘러펀트 바이오’로 알려진 한울티엘이 신제품 ‘엘러펀트 라이트’를 이달 말 출시한다. 엘러펀트 라이트는 일회용 패시브 포장재로, 엘러펀트 바이오보다 무게도 가벼졌고 비용 측면의 부담도 가벼워졌다. 이에 한울티엘은 일회용과 다회용 패시브 포장재 라인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


엘러펀트 라이트는 일회용 패시브 포장재이지만, 기본적으로 다회 사용이 가능하다. 1차 론칭 제품은2°C~8°C를 40시간 유지할 수 있는 냉장 포장재이다. 백신, 의약품, 시약, 검체 등 냉장 상태를 유지하여 국내 운송을 할 때 적합한 제품이다. 운송할 제품 단가가 낮을 경우, 제품 단가보다 비싼 고가의 콜드체인 포장재를 사용한다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한울티엘은 엘러펀트 라이트라는 현실적인 솔루션을 내놓게 되었다.

엘러펀트 라이트의 포장 용기는 폴리우레탄(Polyurethane), VIP(Vacuum Insulated Panel), 에어로젤(Aerogel)을 최적으로 조합하여 단열 성능을 높였고, 냉매제는 다회용 포장재에 사용되는 PCM을 사용한다.

엘러펀트 라이트의 R&D를 이끈 이강표 부사장은 “비용은 낮추되 한울티엘이 추구하는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적당한 소재를 찾는 것이 쉽지 않았다. 지난 1년 간 팀원들과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엘러펀트 라이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온도 범위, 포장재 크기, 온도 유지 기간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울티엘의 노현철 대표는 “콜드체인 솔루션으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하고 싶다.”며 “백신 온도 이탈 문제로 국민들이 불안에 떠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온도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비전과 사명감으로 2018년에 탄생한 한울티엘은 대한민국 제약분야 콜드체인 품질 개선을 위해 애쓰고 있다.

한울티엘 소개:

한울티엘은 혁신적인 온도관리 제품들과 바이오 물류를 기반으로 하는 한국의 바이오 콜드체인 솔루션 선두주자입니다. 환경 친화적인 경영과 인류애, 고객과의 긴밀한 파트너쉽과 높은 품질을 위한 노력이 한울티엘의 기업문화입니다. 한울티엘의 가장 우수한 패시브 컨테이너 “엘러펀트 바이오”는 콜드체인 시스템 안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들에 대한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재사용이 가능하여 비용 효율적일뿐 아니라 탄소배출을 감소시켜 환경 보호에도 기여합니다. 또한, 한울티엘은 정확한 온도 유지가 필요한 검체, 백신 그리고 의약품 등 임상시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울티엘은 국내에서의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한국뿐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담당자:

김경우 영업이사 (Director of Business Development)
Email: tim.kim@hanultl.com
Website: www.hanultl.com

출처 https://www.coldchainplatform.com/
다운로드수 0